to.LG U+ 이상철 부회장님

Gossip 2011. 8. 30. 10:44 Posted by harim~♥
아래는 http://www.leesangchul.com/ 에 제가 접수한 불만사항입니다.
답변이 올까요?

.. -_-a 저 진상인가요?

 ==아래\\

1. 집인터넷과 모바일070 동시 가입자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주민번호를 입력하면 무조건 070모바일 고객센터로 넘어갑니다. 인터넷이나 집전화 관련된 내용을 상담받기 번거롭습니다. 수정바랍니다.

2. 인터넷+전화+TV 결합상품 가입자 입니다. 8월28일(일) 이사를 하였고 8월24일(수) 인터넷 이전신청 접수를 하였는데-명의는 제 명의나 시골 집 동생이 신청했습니다.- 일요일은 대리점이 영업을 하지 않는다는 안내를 받았나 봅니다. 그럼, 여주에서 일요일에 이사하는 가정은 유플러스 가입을 하면 안되는건가요? 통신사 사정에 맞추어 이삿날을 잡는 어이없는 상황을 만들어야 합니까?

3. 위와 관련해서 제가 직접 전화를 지난 금/토/일/월에 걸쳐 했습니다. 대략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 1회차 -  동생이 이전신청을 하였을때, wifi100으로 AP를 교체하라는 권고(월1650원 추가, 속도향상)를 상담원으로 부터 받았다는데 여기서 한가지,
4. wifi100은 통신사의 공용AP확보 차원이 더 큰걸로 알고 있는데, 왜 기존 고속 환경의 사용자가 체감도도 높지 않은 인터넷으로 바꾸고, 통신사AP확장에 대한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까?
 아무튼, 위 '3'에 이어 - 제가 wifi100 안해도 된다고 해지를 요청하랬더니 고객센터에서 한번 신청하면 취소가 안된다고 하였답니다.(상담원A)
이에 제가 직접 전화해서 인터넷 해지를 요청했더니 해지부서에서 이전신청을 철회하고 재신청하는 방법으로 wifi100을 취소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상담원B)아울러, 8월28일(일) 오후4-5시로 이전신청을 다시 해놓겠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후, 제가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설치 일정 확인자. 상담원(여자-상담원C) 확인결과 예약신청이 접수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_-... 그래서 일단 다시 신청을 넣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해지부서에 약 2회 통화를 했습니다. 사유는 일요일에 이전이 되지 않음으로 인해 해지요청을 했었습니다.(상담사..D?) 상담사의 '대리점에 조치해보도록 하겠다'는 회유(?)에 넘어갔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이사일이 도래하면서 대리점이라는 곳은 단 한번도 전화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당일날 물론 설치가 안되건 당연합니다. 이사 당일(28,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 하였으나 일요일엔 고장접수밖에 받지 않는다(상담사E)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29일(월) 오전에 동생이 해지차 다시 전화를 했다가, 제가 11시경 전화를 했습니다. 고객센터(상담사F)에게 이전설치를 취소하고 해지요청을 했으나, 적절한 상품을 알아보고 해지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30일(화) 오전9시가 좀 넘어 고객센터(상담사G)와 통화를 하면서 이전까지의 내용을 다 설명하고 
 - 상담원들의 무책임한 태도
 - 자의적인 업무처리
 - 일관되지 않는 응대
 -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 대한 불신
을 요구로 해지를 요청했으나 계속 대리점에 확인하여 처리해보겠다는 말만 되풀이 했습니다. 이에 너무 화가 나서 고객센터 관리자나 팀장과 통화를 희망한다고 메모를 남겼습니다. 이후 신뢰할 수 없는 마음에 재차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위 상담요청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상담사H)

.. 부회장님, 글을 보신다면 답을 주시지요. 뭐가 문제인 것 같습니까? 집요한 저의 잘못인가요?


마지막으로 여기 올리는 내용이 글쓴이에게 피드백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블로그에 답글이 없으시네요)